오락 · 5월 30, 2021

hh 한국싱가포르홍콩대만일본이 월등히

Hh Singapore Hong Kong 대만과 일본은 수학에서 그들의 다른 나라들안에 그리고 나이든 학생들의 수학 그리고 과학 능력들의 비교 국제 수학 그리고 과학 연구의 경향에 따라 카지노사이트추천 그들의 다른 나라들안에 또한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동아시아 국가들 또한 과학 교육에 강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다양했습니다.d 농업 사업 플랜트로 알려진 도시 외곽에서 온 겸손한 브라질 클럽의 선수들을 위해 Chapeceence는 그들의 삶의 게임이 될 것입니다. Copa Sudamericaana 대륙 No club 토너먼트 토너먼트 그리고 i의 결승에서 두 경기들 중 첫번째로 향하는 그것의 해의 역사에서 최고의 시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의 떠돌이 선수들은 축구의 영광의 극치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이 진흙투성이 콜롬비아 언덕에서 월요일 밤 늦게 갑자기 끝났습니다. 그들의 전세기는 메델린 남쪽에서 추락하여 대부분의 팀들을 포함한 명의 선수들이 생존자들 사이에 있었습니다.그 비극은 남부 도시 차페코를 놀라게 했고 그것의 주민들과 팬들은 작은 녹색과 흰색의 콘크리트 경기장 밖에서 애도하기 위해 화요일 침묵 속에 모였습니다.이 도시는 매우 조용한 사업가 세실리오 한스는 시체가 도착하기 시작하면 사람들은 믿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NS를 떠도는 마지막 사진은 아틀레티코 나시오날과의 두 경기 중 첫 경기를 위해 콜롬비아행 비행기에 탑승한 웃는 선수들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단 한 사진은 불과 일주일 전 골키퍼 다닐로의 마지막 세이브를 축하했습니다.아르헨티나 클럽 산 로렌초에서 세이브는 Chapo에게 결승전에서 한 자리를 보장해주었고 결국 Danilo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지금 나는 그가 그 골을 인정하기를 바랬습니다. 루벤스 비에이라라고 알려진 그 클럽은 최근 브라질 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었지만 그것은 승진을 했습니다.

산 로렌초와 인디펜덴테를 제치고 처음으로 최고의 리그로 올라갔습니다.

또한 콜롬비아 클럽 주니어는 팀을 코파 수다메리카나 결승전에 데려갔습니다. UEFA 유로파리그 토너먼트의 등가치는 일요일 Chapeco가 거의 그것의 주장으로 유명한 상파울루 클럽 Palmeas를 이겼습니다.

수십년 만의 첫 브라질 리그 타이틀은 Chape가 Palmeiras를 상대로 그것의 건장한 플레이로 찬미자들을 얻었고 그리고 모든 것이 수요일의 대결로 설정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합은 브라질에서 일주일 후가 될 예정이었습니다.

한스는 이 클럽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그 때 사업가들은 선수들의 Few를 돕기 시작했습니다.프로필과 아무도 브라질의 화려한 국가대표팀에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유럽 최고의 클럽들과 함께했습니다. 대부분은 브라질과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경기를 했습니다. 클레버 산타나와 같은 몇몇은 채프 스트라이커 브루노 랑겔과 켐페스로부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함께 경기하면서 유럽에 도달했습니다. 둘다 브라질 리그의 최고 득점자들 중 하나였고 골이었습니다.

제각기살아남은 유일한 선수들은 흔히 네토로 알려진 골키퍼 Jakson Follmann의 수비수 Heurolio Zampier와 최근 Chapes의 수비형 미드필더 Alan Ruschel Part는 Palmeir를 포함한 많은 브라질 팀을 지도한 후에 올해 클럽에 합류한 Caio Junior 코치 덕분입니다.

Lamengo와 Botafogo 그는 죽은 사람들 중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들 Matheus Saroli는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내가 여권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비행기를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Alejandro Martinucio의 아르헨티나 선수 또한 비행기를 놓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