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7, 2021 0

AEDNA 캘리포니아 AP 카타르에 억류된 미국인 커플 베프입니다.

ADENA 캘리포니아 AP 그들의 나이든 딸의 죽음으로 풀려나기 전에 카타르에 억류된 한 미국인 커플은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교회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예배자들은 그들을 기립박수로 맞이했고 그레이스 황은 예배 시작 직후 패서디나의 레이크 애비뉴 교회에 불려갔습니다.마튜 황은 계속되는 박수갈채와 환호 속에 그들의 생존한 두 아이들을 껴안고 신도들 앞에 섰습니다.

마튜 황은 그가 집에 있는 것에 감사하며 친구들 사이에서 지난 년간의 상황이 매우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우리에게 인내심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황족은 월에 카타리 당국이 그들의 아프리카 태생의 딸 글로리아를 굶겨 죽인 혐의로 그들을 체포했을 때 국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아시아계인 그 커플은 글로리아를 가나에서 입양했고 다른 두 입양된 아프리카 태생의 아이들의 부모입니다.

황족들은 거의 년을 감옥에서 보냈고 아동 위험으로 유죄판결을 받았습니다. 항소법원 판사는 지난주 그들의 유죄판결을 뒤집고 카타르를 떠날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춤을 출지 눈물을 흘릴지 모른다고 말했고 그렉 웨이브라이트 원로목사는 황족을 다시 신도 안으로 환영했습니다.프랭크 후버 의원이 황족과 그들의 시련이 지난 년 동안 예배 중에 종종 기준점이 되었다고 말했을 때 당신을 집에 두는 것은 가장 큰 뉴스이자 가장 위대한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우리는 이 날을 위해 기도해왔습니다. Huber가 말했습니다.사건을 통하여 가족 대표들은 서양식 입양과 교차 문화적인 가정이 상대적으로 드문 나라에서 커플에 대한 혐의를 뒷받침하는 문화적 오해가 있습니다.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초기 경찰 보고서는 왜 커플이 그들의 아이를 공유하지 않는 아이들을 입양할 것인지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였습니다.

검사들은 그 커플이 그들의 딸에게 음식을 거부했고 밤에 그녀의 방에 가두었다고 말했습니다.

황들은 글로리아가 아프리카에서 그녀의 가난했던 초기 년들의 결과인 섭식 장애에 의해 복잡한 의학적 문제로 고통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황들은 그들의 사건이 처음으로 들리기 전에 수개월을 감옥에서 보냈습니다.월 그 커플과 그들의 아이들은 도하 웨이브라이트 월드컵 준비의 일환으로 매튜 황이 엔지니어로 일하도록 고용된 후에 카타르로 이사했습니다.

교회는 황이 그들의 발돋움하는 것을 돕기 위한 돈을 위해 다음 일요일에 특별 헌금 모금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런던 AFP 시위 현수막으로 버기들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젊은 런던 엄마들의 집단이 저소득 가구를 위한 임대료 상승의 문제에 사로잡힌 도시의 집들을 위한 투쟁의 최전선에 있습니다.영국 월 총선을 앞두고 주택이 주요 이슈로 떠오르면서 논란을 뒤흔든 직업과 추방 반대 시위가 포커스 E 엄마들 모두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그 그룹은 뉴햄동 런던의 올림픽 경기장에 가까운 노숙자들을 위해 포커스 E호스텔을 우리카지노 떠나라는 통지를 받았을 때 형성되었습니다. 그것은 최근 발달로 인해 변모된 런던 최빈의 자치구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나의 출산 예정일은 퇴거가 있기 하루 전이었습니다. 호스텔에서 있었던 샘 미들턴 리빙이 말했습니다.폭력적인 파트너에게 그녀는 그녀가 자란 런던에서는 아무것도 아닌 다른 도시들에 대체 주택을 제공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을 빈민가로 이주시킬 것입니다. 미들턴은 항의의 표시로 AFP에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