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수요일에 그는 양성반응을 보였고 가벼운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Overa

수요일 그는 양성반응을 보였고 가벼운 증상이 있었습니다. 회복된 것보다 더 많이요.그러나 사람들을 서로 멀리하기 위한 과감한 조치들이 질병의 확산을 밀어내고 감염 곡선을 평평하게 할 수 있는 조짐들이 있습니다.

작년 말에 처음 발병한 중국 후베이성에서 그것의 폐쇄를 해제하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기차역과 버스 서비스는 수요일에 후베이에서 재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나던 사람들. 건강검진은 월 이래로 처음으로 여행하도록 허락되었습니다.

경직된 진원지인 우한에서 유사한 완화가 월에 계획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는 주 후에 맑아지는 열과 기침과 같은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증상을 일으킵니다.

일부 노인들과 현존하는 건강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그렇습니다.폐렴과 사망을 포함한 더 심각한 병의 원인 그것은 종종 병원을 압도하는 것을 위협하는 환풍기와 전문 치료를 요구하는 후자의 경우입니다. 몇몇 나라들은 이미 환자를 치료하고 의사와 간호사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장비를 부족하고 있습니다. 의사들은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그것의 감염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의료 종사자인 쿠오모씨는 트럼프 행정부가 필요로 하는 환풍기 수천대를 뉴욕시로 보내자고 제안했고 트럼프가 전시 권한을 이용해 제조업자들에게 생산하도록 강요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트럼프는 사재기를 막기 위해 한국산 웨어라방어생산법을 발동했지만 그것을 강제로 사용하는 것을 꺼려왔습니다.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인공호흡기가 뉴욕으로 운송되었고 수요일에 더 많이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위기의 끝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화요일 국제 올림픽 위원회는 도쿄 올림픽을 최근 여름까지 연기했습니다. 남아프리카의 바이러스 사례들은 국가가 금요일 밤 뉴 Z에서 새로운 사례들을 보도하기 검색 태그 위해 준비하면서 증가했습니다.eal과 정부는 수요일 늦게 전례 없는 폐쇄가 시작되기 전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저는 오늘 뉴질랜드 사람들에게 한가지 간단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우리는 다음 주 동안 집에 머물면서 그것이 전염의 사슬을 끊고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Jacinda Ardern 총리는 말했습니다.

런던 AFP통신 엘리자베스 세 여왕의 장남이자 후계자인 찰스 왕세자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가벼운 증상을 보이고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건강하다고 그의 사무실이 수요일 말했습니다.그 아이와 COVID를 가지고 있지 않은 그의 아내 카밀라는 현재 스코틀랜드 클라렌스 하우스에 혼자 고립되어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웨일스 왕자는 공식 직함을 사용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였지만 그렇지 않으면 건강상태가 양호하며 지난 며칠 동안 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콘월 카밀라 공작부인 또한 검사를 받았지만 정부에 따르면 바이러스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에른과 의학적인 조언 왕자와 공작부인은 지금 스코틀랜드의 집에서 혼자 고립되어 있습니다.

이 커플은 스코틀랜드 북동부 애버딘셔에 있는 국가 보건국에 의해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최근 몇 주 동안 그가 그의 공적 역할에서 수행한 많은 참여 때문에 그 왕자가 누구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엘리자베스 세 여왕과 그녀의 남편 필립 왕자가 윈저 C에 은퇴했습니다.

는 것을 덧붙였습니다.월달에 런던 외곽의 돌기 그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그들의 부활절 휴식을 일주일 앞당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