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수요일날 세계은행을 통제불능의 상태에 빠뜨리기 위해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세계은행은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공포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최악의 타격을 입은 국가들에서 경제 활동을 질식시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MSF는 지역에서 일부 국제 workersBut 건강 신체를 포함한 이상 직원들은 의료 시설들이 이미 새로운 사건들은 거리에서 죽을 사람들 하고 있어요. 압도당하고 있다는 경고를 받고 있는 전염병 근절에 주도적인 큰 역할을 해왔어요.

메고 테르지안 MSF 회장은 프랑스 에볼라 환자가 목요일 파리에서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불행히도 몇몇 아프리카 MSF 동료들이 영향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서양의 MSF 직원으로는 처음으로 이 병에 걸렸지만 그는 MSF가 치명적인 질병의 증상을 보인 후 화요일 격리되었다고 말한 여성에 대해 더 이상의 자세한 정보를 주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목요일 위기상황에 대한 전세계적인 원조에 대한 대응책을 논의하는 세션입니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 서아프리카에 군인들을 보내서 우리가 이전에 보지 못했던 전염병과 싸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통제 불능으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점점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하급수적으로 그는 오바마 대통령의 발표는 에볼라 라이베리아 대통령 엘렌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존슨 설리프는 성명을 통해 라이베리아가 에볼라를 단독으로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미국의 파트너들이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국의 이 결정이 나머지 국제 사회의 행동에 박차를 가하기를 희망합니다.콩고민주공화국에서 에볼라가 발견된 이래 최악의 전염병은 감염자의 절반 이상을 죽였습니다.

그 바이러스는 심각한 열과 근육통 약해지는 구토와 설사를 야기하는 몇몇 경우에 구토와 멈출 수 없는 출혈을 야기하는 그것의 희생자들을 수일 내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비록 전문가들이 위기에 대응하여 그들의 연구를 강화했지만 허가받은 백신이나 치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수요일 건강한 영국인 자원봉사자가 첫번째가 되었습니다. 옥스퍼드 대학에서 시험적으로 에볼라 바이러스를 위한 새로운 백신을 받기 위해 자원 봉사자는 연말까지 백신을 생산할 희망으로 미국에서 유사한 실험과 함께 시행될 테스트에서 그 약을 받을 사람 중 한 명입니다.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이 백신은 특히 기니 라이베리아 시에라리온 나이지리아와 세네갈에서 올해 초부터 기록된 환자들 중에서 사람들을 죽게 한 다양한 에볼라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세계은행은 심지어 그 질병의 공포조차도 최악의 타격을 입은 나라의 경제를 교란시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만약 그것이 기니 라이베리아와 시에라리온에 통제되지 않은 채 확산된다면 은행은 그것의 영향이 이미 취약한 국가에 치명적 타격을 줄 수도 있는 배 증가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우리가 적절한 억제 응답을 빨리 받고 공포와 불확실성의 수준을 줄일수록 우리는 에볼라스의 경제 영향을 더 빨리 무디게 할 수 있습니다.

세계은행 총재 Jim Yong Kim은 최악의 경우 Liberias 경제 성장률이 바카라사이트 내년에 퍼센트 포인트 하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시에라리온에서 가장 나쁜 영향은 기니 포인트와 시에라 리오에서의 성장으로 인한 손실 백분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