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문 문 문 소아마비 예방접종은 어려웠습니다. 그러는 동안에도 말이죠.

문문 소아마비 예방접종은 어려웠고 모기 매개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COVID프로그램의 전염을 증가시키는 위험을 줄이기 위한 필요한 움직임인 반면 전년에 걸쳐 거의 배의 뎅기열의 케이스가 추적하는 임무를 맡은 스리랑카에서 또한 방해되었습니다. Sri Lankas National Dungue Control Unit의 Dr Anura Jayasekara는 전염병 역사동안에 기니 라이베리아와 시에라리온에서 에볼라가 거의 많은 사람들이 죽으면서 다른 질병들이 주요한 재발을 할 수 있습니다.

는 것을 보여준다고 의심받는 COVID 환자들이 말했습니다.에볼라 발병을 연구한 시에라리온의 지역 보건 전문가인 라시드 안수마나씨는 에볼라 발병을 연구한 결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률이 더 높을 것이라며 의료 제공자들은 C형간염 HIV와 결핵이 있는 사람들에게 몇 달 동안 공급함으로써 위기를 완화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out Borders 아프리카 CDC의 Nkengasong 전염병이 유행하는 가운데 국가들이 어려운 건강관리 선택에 직면해 있습니다. 다른 질병들을 치료하기 위한 노력은 그 방편으로 떨어질 수 없습니다. 그 프로그램을 옹호하는 시간은 COVID가 끝난 시간이 아닙니다.

그는 지금 AP 워싱턴 AP의 대통령 Donald Trump가 미국 급여를 삭감합니다.고 화요일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 기간 동안 세계보건기구에 보낸 편지들은 지난 주 그의 의도를 전보한 트럼프가 중국에서 처음 나타났을 때 그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을 만큼 충분히 하지 못했습니다.

고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UN의 건강이었더라면 그 전염병이 그것의 근원에 있을 수 있었고 생명을 구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브리핑에서 미국은 원조를 재개하기로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WHO가 바이러스를 막기 위한 WHO의 행동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네바 기구의 트럼프에 대한 즉각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발표 그러나 화요일 오전 유엔 정례 브리핑에서 미국의 자금 삭감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마거릿 해리스 WHO 대변인이 답변했습니다.

어떤 이슈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작업은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트럼프의 발표에 대해 지금은 세계보건기구WHO의 전화 지원을 중단할 때가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질병으로 인한 COVID를 퇴치하려는 전세계적인 노력에 절대적으로 비판적인 HWHO는 서로 다른 실체가 사실을 다르게 읽을 수 있지만 우리가 이 유행병에 대해 마침내 페이지를 넘겼을 때 검토를 위한 적절한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가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를 퇴치하려는 때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WHO나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일하고 있는 다른 인도주의 그룹의 운영을 위한 자원을 줄일 시간입니다.

미국은 WHO의 예산에 거의 백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그것은 그 기간동안 그것의 총 억 예산의 분의 을 나타냅니다.

미국은 유엔기구에 대한 워싱턴의 약속의 일부로 지정된 자발적 기부금으로 거의 분의 을 기부했고 나머지는 seo 가이드 평가된 자금으로 기부했습니다.nsa 보다 상세한 WHO 예산 문서는 제네바 주재 미국대표부가 제공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미국은 월부터 가장 최근의 예산 제안서에서 평가된 자금에 거의 백만 달러를 포함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