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승리 프로젝트로 도전합니다.

화요일 미시시피와 미주리 주의 좌익 경쟁자인 버니 샌더스를 상대로 한 승리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미국 네트워크에 의해 예상된 미시시피의 승리는 미국 최초의 흑인 대통령 버락 오바마 아래 전 부통령인 바이든에 대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유권자들로부터 결정적이고 압도적인 지지를 확인하였습니다. 미시간의 주요 전장을 포함한 개 주들로부터의 결과는 바이든이 곧 무적의 선두를 건설할 것을 기대한 것으로 보입니다.자칭 민주 사회주의자인 샌더스와 함께 인 레이스가 됩니다.

트럼프의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에 대한 두려움 아래 년 뒤 신경에 신경이 곤두선 나라에 추가되는 것은 선거 야간 집회를 취소하는 두 캠페인의 주최자들 불타는 샌더스와 노련한 중도주의자를 일요일로 예정된 생방송 TV 토론의 주최자들입니다. 바이든은 또한 그들이 평상시의 생방송 청중들을 허락하지 않는 특별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은 슈퍼 화요일 투표에서 그의 깜짝 복귀 일주일 후에 있을 개의 주 경합은 그의 한때 해고된 선거 운동이 특히 트럼프가 격노한 산업 거대 기업 미시간에서 승리했습니다.는 것을 보여줄 기회였습니다.

월 총선을 앞두고 바이든이 표적을 내려놓는 장소로 표적이 되고 있었습니다. 샌더스는 또한 경제 상황에 대한 그의 혁명의 메세지로써 미시건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바이든은 디트로이트의 한 건설중인 자동차 공장에서 노동자들을 만나면서 그는 환호만 받았으나또한 한 노동자와 백 링크 방법 마주쳤습니다.

트럼프 지지자들에 의해 온라인상에서 열성적으로 공유된 교환에서 건설용 헬멧과 반사 조끼를 입은 노동자는 바이든이 미국 총기를 빼앗으려 합니다.고 비난했습니다.당신은 분노한 바이든이 무기를 소지할 수 있는 헌법상의 권리를 지지합니다.고 주장하면서 반격했습니다.

노동자가 문제를 제기했을 때 바이든이 당신의 총을 빼앗지 않겠다고 말했을 때 그는 김미에게 당신의 총을 빼앗지 말라고 덧붙였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유권자들이 전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의 전염병의 증가하는 그늘 아래서 밖으로 나올까 두려워합니다.고 말했습니다.샌더스와 바이든은 클리블랜드에서 계획된 다른 러스트 벨트 주의 일부인 오하이오 주에서 주 공무원들의 공중 보건 경고에 따라 다음 주에 투표하는 관례적인 선거 밤 집회를 취소했습니다.그들의 예방책은 위기상황의 타격을 입은 워싱턴 주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요란한 집회를 계속 열겠다고 공언한 트럼프와 대립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요일에는 전적으로 우편으로 투표소에 가기도 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전염병이 아입니다.

호와 노스다코타 주와 함께 확산되어야 합니다.고 말합니다. 또한 투표를 했습니다. 그러나 그 날의 최고 상은 미시간입니다. 그것의 큰 대의원 이동 상태 그리고 미국을 닮은 다양한 인구 통계로. 가장 위험한 대통령 예술가이자 디자이너 Cecilia Covington은 그녀가 가랑비를 무릅쓰고 디트로이트 중심가에 있는 인스티튜트에서 투표한 첫번째 사람이었습니다.

바이든에게 투표하세요.그가 투표에서 잘하지 못했을 때 저는 정말로 걱정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슈퍼 화요일로 돌아온 것이 저의 자신감을 되찾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샌더스가 현 대통령을 언급하면서 년 전 트럼프를 위해 민주당을 배신한 미시간 블루칼라 유권자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비든스에게 자유무역협정을 지지합니다.는 점을 부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뿐만 아니라 위기상황에 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