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논쟁의 요점은 주교들의 승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논쟁의 포인트는 주교들의 승인에 관한 것입니다.

바티칸이 절대적인 것으로 보는 지역입니다. 중국은 주교들을 사회 지도자로써 주교들에게 보는 정치적 주권의 상실과 같습니다.

라고 홍콩에 있는 성령 연구 센터의 선임 연구원인 Anthony Lam은 말했습니다.

중국 바이두 seo 본토에 있는 교회를 망측하게 감시합니다. 그리고 중국은 정말로 시민사회 지도자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람은 말했다. 그는 일요일 아시아 주교들에게 연설하는 동안 대본이 없는 발언에서 그는 중국과 같은 나라들과 대화를 추구했고 정치적인 기독교인들은 오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그는 프랑수아 교황의 전임자인 베네딕트 교황이 비슷하게 바티칸이 베이징 통치를 훼손할 의도가 없다고 말함에도 불구하고 바티칸과 베이징 사이의 대화가 낮은 수준의 비공식 회담의 수준을 넘어서는 경우는 드물지만 호의는 충분치 않다는 것을 확신함에도 불구하고 아시아로 가는 것은 기적이 아니다.

이 관계에서 지안니 크리벨라는 홍콩에 기반을 둔 가톨릭 신학자이자 중국 크라이벨러의 종교적 이슈의 감시자는 단기적으로 어떤 돌파구도 낙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강경하고 보다 자유주의적인 요소들 사이의 중국 정치의 파벌적 특성 때문에 말이죠.내분이 종교를 분열시킬 때 종교는 이념적 무기로 사용될 수 있는 하나의 이슈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지도부의 어느 누구도 종교와 같은 것에 타협하는 것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그들의 비판자들에게 탄약을 건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티칸 또한 파벌 정치에도 낯설지 않습니다.일부 권력중개인들은 중국과 어떤 종류의 타협을 강요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교회의 문제 운영에 있어서 정부의 간섭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보일 수 있는 어떤 움직임에도 주저합니다.람이 말한 전례에 대한 우려가 크다고 말했다. 일부 사람들은 바티칸이 중국과의 외교 관계에 대해 너무 큰 목소리를 내는 것을 막는 목표를 너무 강조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부의 이간질을 우려하여 중국의 부당함에 대해 너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은 어떤 합의도 나쁜 합의보다 낫지 않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 사절단을 보내는 것을 중단하고 중국에 있는 가톨릭 신자들을 지원하는 것에 더 집중하고 그들의 어려움에 대해 더 공개적으로 말할 것입니다. 그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협상가들이 자정 마감 시간보다 일 전에 휴전을 연장하기로 합의한 후 화요일 가자지구에서 새로운 시간 휴전이 발효되었습니다. 장기 거래에 대한 추가 회담 이집트 중재자들이 팔레스타인인보다 더 많은 목숨을 앗아간 가자지구에서의 유혈사태를 이스라엘측에서 결정적으로 종식시키기 위해 양측을 압박해온 카이로에서 마지막 순간 연장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 발표는 휴전 일 바로 몇 분 전에 양측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이스라엘 카이로에서 팔레스타인 고위관리는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이 협상을 계속하기 위해 휴전을 몇 시간 더 연장하기로 한 이집트의 요청에 대해 이스라엘이집트의 요청에 응답하여 이스라엘은 휴전을 몇 시간 더 연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보다 지속력 있는 휴전을 위한 정부 관리는 카이로에서의 회담은 가자지구에 대한 이스라엘 년 봉쇄 완화와 같은 팔레스타인의 요구들 중 일부를 충족시키는 이집트 제안에 중심을 두고 있지만 나중에 다른 난제들에 대한 논의를 연기한다고 말했습니다